본문 바로가기

다니아 임플란트

미니쉬치과병원 다니아 임플란트 가격 정보


미니쉬치과병원 다니아임플란트 가격 정보





임플란트의 구성을 픽스처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플란트는 픽스처(치아의 뿌리 역할), 어버트먼트(크라운과 픽스처를 연결하는 장치), 크라운(치아의 머리 역할)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각의 어떤 재료를 사용하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미니쉬치과병원의 다니아임플란트는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일반형 임플란트 


2. 다니아 임플란트


3. 다니아 프리미엄 임플란트



임플란트 사용 재료에 따른 미니쉬치과병원일반형 임플란트, 다니아 임플란트, 다니아 프리미엄 임플란트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미니쉬치과병원 일반형 임플란트 사용재료 및 가격

 

 


미니쉬치과병원 일반형 임플란트의 재료 구성 아래와 같습니다.



1. 픽스처는 국산 픽스처(코월메디 or 덴티스 or 메가젠) 사용


코월메디SLA 표면 처리를 하였으며, 픽스처 끝부분은 유성형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덴티스RBM 표면 처리를 하였으며, 픽스처의 끝 부분은 날렵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메가젠 - RBM 표면 처리를 하였으며, 픽스처의 끝 부분은 점점 가늘어진 모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 어버트먼트는 메탈 기성품 어버트먼트 사용

메탈 기성 어버트먼트는 임플란트 회사에서 임의적으로 만들어낸 구조물입니다.


3. 크라운은 PFM 크라운을 사용

PFM 크라운은 안쪽면은 메탈 겉면은 도자기로 덮여진 것입니다.



2. 미니쉬치과병원 다니아 임플란트 사용재료 및 가격

 


미니쉬치과병원 다니아 임플란트의 재료 구성 아래와 같습니다.



1. 픽스처는 국산 픽스처(오스템 ts4 or 네오 is2 active) 사용


① 오스템 ts4 - 칼슘 이온 용액 안에 들어가 있어, 뼈와의 친수성이 좋고, 임플란트가 뼈에 붙는 능력이 우수합니다.

② 네오 is2 active - 생체 친화성이 높은 인산칼슘(Calcium Phosphate)의 입자를 분사해 표면에 거칠기를 표현한 방식으로 표면에 거칠기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뼈와 결합 시간이 빠릅니다.


2. 어버트먼트는 지르콘 맞춤 어버트먼트 사용

재료가 지르콘인 어버트먼트를 CAD/CAM으로 직접 내부 기공 센터에서 각각 잇몸 모양에 맞게 맞춤형으로 제작되어,

어버트먼트가 기성품에 비해 심미적으로도 훨씬 우수하고 지르콘의 특성상 플라그가 잘 붙지 않아 풍치 유발률이 훨씬 낮습니다.


3. 크라운은 지르콘 크라운을 사용

지르콘 크라운은 자연치아와 색상과 강도, 투명도가 흡사합니다. 잇몸변색, 잇몸질환 유발 되지 않으며, 표면이 매끈하여 치석 생성률 낮기 때문에 치주염(풍치)이 잘 생기지 않습니다.



3. 미니쉬치과병원 다니아 프리미엄 임플란트 사용재료 및 가격

 

 


미니쉬치과병원 다니아 프리미엄 임플란트의 재료 구성 아래와 같습니다.



1. 픽스처는 외산 픽스처(짐머 or 아스트라 or 3i) 사용


① 짐머 - 임플란트 표면에 균일하게 HA(HYDROXY APP ATITE)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HA라는 물질은 우리 몸의 성분과 매우 생체친화적입니다.

② 아스트라 - 임플란트 표면에 작은 입자를 뿌려서 표면을 거칠게 한 뒤 표면적을 넓히는 방법으로 뼈와 임플란트의 융합성을 높였으며, 가장 대중적인 방법으로, 임플란트 초기 고정력이 우수합니다.

3i - 복합적인 표면 구조를 형성하고 인산칼슘(CaP)의 생물학적 장점을 극대화시켜 우수한 표면을 더욱 개량 했습니다.

결합을 강화하고 혈소판 활성 및 적혈구 응집을 증가시켜 골 융합 속도와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2. 어버트먼트는 지르콘 맞춤 어버트먼트 사용

재료가 지르콘인 어버트먼트를 CAD/CAM으로 직접 내부 기공 센터에서 각각 잇몸 모양에 맞게 맞춤형으로 제작되어,

어버트먼트가 기성품에 비해 심미적으로도 훨씬 우수하고 지르콘의 특성상 플라그가 잘 붙지 않아 풍치 유발률이 훨씬 낮습니다.


3. 크라운은 지르콘 크라운을 사용

지르콘 크라운은 자연치아와 색상과 강도, 투명도가 흡사합니다. 잇몸변색, 잇몸질환 유발 되지 않으며, 표면이 매끈하여 치석 생성률 낮기 때문에 치주염(풍치)이 잘 생기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미니쉬치과병원 임플란트 가격을 일반형 임플란트다니아 임플란트, 다니아 프리미엄 임플란트 이렇게 3가지 나뉘어서 설명드렸습니다.


임플란트 가격은 임플란트의 구성 부분인 픽스처(치아의 뿌리 역할), 어버트먼트(크라운과 픽스처를 연결하는 장치), 크라운(치아의 머리 역할) 등에 어떤 회사의, 어떤 재료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다르다는점을 설명 드린적 있는데요.


임플란트를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임플란트 시술 전 꼭 봐야 하는 글


[참고] 다니아 임플란트 프로모 - 보기


[참고] 임플란트 가격 결정 요소 - 보기

[참고] 임플란트 통증 걱정되시나요? - 보기

[참고] 임플란트 부작용 어떤 것이 있을까? - 보기

[참고] 임플란트 잘하는 곳 선택 방법 - 보

[참고] 미니쉬치과병원 신념 - 보기

[참고] 미니쉬치과병원의 임플란트 - 다니아 임플란트 - 보기




 





사업자 정보 표시
미니쉬치과병원 | 강정호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28 | 사업자 등록번호 : 106-44-91026 | TEL : 02-1899-2854 | Mail : dental_toda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