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니아 임플란트

오늘안치과의 임플란트 – 다니아임플란트


미니쉬치과병원의 임플란트 – 다니아임플란트






미니쉬치과의 임플란트는 다니아임플란트 입니다.

다이아몬드처럼 단단한 지르코니아를 사용하여 제작하는 임플란트라고 하여, 다니아임플란트인데요,


미니쉬치과의 다니아임플란트 궁금하시죠?

다니아임플란트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다니아임플란트의 사용 

 

미니쉬치과병원의 다니아임플란트에 사용되는 픽스처는 오스템네오픽스처를 주로 사용합니다.


오스템의 경우 시스템에 따라 ts, ss, us로 구분되는데 그중 가장 근래에 나온 ts를 주로 사용합니다.

ts도 ts1부터 ts4까지 있는데, ts4를 주로 사용합니다.


네오의 경우에는 is2 active를 사용하는데 가장 근래에 나온 네오의 주력 픽스처입니다.

게다가 sa 표면처리를 해서 칼슘용액에 담겨 놓아 초친 구성표면을 포면활성을 극대화해 혈액 젖음성을 증가시키고,

신생골이 생길 면적을 증가시켜 초기 골 반응이 더 잘 되도록 유도한 임플란트 표면처리가 된 픽스처를 주로 사용합니다.




어버트먼트는 자체 cad/cam 장비가 있고, 내부에 치아 디자인센터가 있으며, 디자이너와 기공사분들이 상주하고 있어 본인 잇몸라인과 일치하도록 정교한 맞춤형 어버트먼트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재료 또한 지르콘을 사용하여 생체 친화적으로 향후 플라그가 잘 붙지 않도록 하여 임플란트 풍치가 생길 확률을 낮추어 임플란트의 수명을 최장으로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크라운은 제작 또한 마찬가지로 내부에서 지르콘으로 크라운을 제작하게 됩니다. 이때 디자이너가 환자 구강상태를 직접 보고, 3D프린터를 이용하여, 직접 제작하므로 정확하고 심미적인 제작이 가능하고, 재료가 우수해 향후 파절 위험이 없는 크라운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픽스처, 어버트먼트, 크라운 이 3가지 부분 모두 가장 검증되고, 우수한 재료를 가진 임플란트 요소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다이아몬드처럼 단단하고 오래가는 임플란트의 구성 요소를 갖추었다고해서 다니아임플란트라 명명하고, 미니쉬치과의 주력 임플란트로 공급되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가장 좋은 임플란트 조합이라 보면 될 것 같습니다.



2. 아프지 않은 시술


아프지 않게 시술하기 위해 그에 따른 무통마취용 장비무통마취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의료진 모두 아프지 않게 진료하겠다는 신념으로 마음 자세를 가지고 있다는 게 중요합니다. 또한 3단계 마취법을 활용하는데, 3단계로 마취를 나누어서 할 만큼 진료시 시간적 할애를 가장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한 번에 갑작스럽게 하는 마취는 고통스러울 수가 있어 안 아픈 부위부터 마취를 시작해 점차 그 마취액을 다른 부위까지 퍼트리는 방법으로 아프지 않다는 장점이 있지만, 마취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통증이 조금도 없게 할 수 있다면 그 시간도 아깝지 않다는 게 미니쉬치과의 마음입니다.



3. 자가치아뼈이식 


뼈이식시 여러 가지 뼈이식재를 본인에 맞게 활용하지만, 그중에 특히 자가치아 뼈이식을 직접 원내에서 제작하는 장비와 보관하는 시스템을 통해 해결하고 있습니다. 환자가 풍치 때문에 뽑게 된 치아나 사랑니를 활용해 직접 원내에서 가공하여, 분말 형태로 병원에서 보관하고 임플란트 수술 시 사용하여 안전하고, 골 생성 유도가 더 빨리 잘 될 수 있도록 사용하고 있습니다.




4. PRP임플란트


PRP를 활용하여 뼈이식을 하고 있는데, PRP는 본인 피를 뽑아 그중에 뼈로 분화할 수 있는 유도인자를 농축으로 뽑아내 더욱더 치유 속도가 빠르고, 골이 빠르게 생성하도록하여 임플란트의 성공률을 높이는데 쓰이고 있습니다.



5. 수면마취


공포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수면마취를 활용하는데, 이는 병원 내에 생체 반응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장비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미다졸람이나 프로포폴 같은 약제를 잘 다루게 되는데, 치과치료는 특성상 입안에서 이루어지므로 깊은 마취로 인해 이물질이 기도로 들어가게 되는 의료 사고가 없도록 마취 심도의 조과 주의가 필요한 시술입니다. 원내에는 그런 장비와 숙련된 스텝, 그리고 구강외과 의사가 있어 안전한 마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 최소절개, 무절개 임플란트


시술시 뼈의 양이 충분하다면 임플란트를 심기 위해 살을 가르고 뼈를 드러내는데 이 정도가 적은, 즉 침습 정도가 심하지 않은 최소절개무절개를 통해 뼈로 접근하므로 시술 후 부종이나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단, 시술자의 경험도가 많아야 가능하고,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시술은 아닙니다. 미니쉬치과병원은 가능한 최소절개 무절개의 진료를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참고] 무절개 임플란트란 보기



7. 임플란트 사후관리 시스템 


임플란트의 재료와 시술도 모두 중요하지만, 향후 부작용 없이 얼마나 오래 사용하게 하느냐는 곧 임플란트 풍치를 얼마나 잘 막아 내냐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원천적으로 풍치가 잘 유발되지 않는 재료를 사용했지만, 풍치의 원인이 되는 플라그를 주기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니쉬치과만의 임플란트 사후관리 시스템치주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임플란트의 풍치도 예방하고, 그 외 자가 치아들의 풍치도 예방하여 더 이상 치아 상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시술을 받은 각 환자들을 주기적으로 내원하게하여, 교육을 진행하고, 케어하고 있습니다.



8. 보증서 발행


임플란트의 보증서를 발행할 만큼 임플란트가 문제없이 오래 쓸 수 있게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단, 다니아임플란트의 경우만이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임플란트 시술 전 꼭 봐야 하는 글



[참고] 미니쉬치과 다니아 임플란트 가격 정보 - 보기


[참고] 임플란트 가격 결정 요소 - 보

[참고] 임플란트 통증 걱정되시나요? - 보기

[참고] 임플란트 부작용 어떤 것이 있을까? - 보기

[참고] 임플란트 잘하는 곳 선택 방법 - 보기

[참고] 미니쉬치과 신념 - 보기




 




사업자 정보 표시
미니쉬치과병원 | 강정호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28 | 사업자 등록번호 : 106-44-91026 | TEL : 02-1899-2854 | Mail : dental_toda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