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니아 임플란트

다양한 임플란트! 어떤 임플란트를 해야 할까??

다양한 임플란트! 어떤 임플란트를 해야 할까??

한 종의 제품을 만드는 회사는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라면 등 같은 것 말이지요. 각 제품마다 그에 해당하는 다양한 종류가 있고 그 종류별로 만드는 제조사는 모두 따로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같은 제품의 분류에 속하기 때문에 가지게 되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반대로 제조사가 다르기 때문에 발생하는 차이점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임플란트 역시 이와 마찬가지 입니다. 임플란트 역시 다양한 제조사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고 임플란트가 가지는 고유의 특성이나 시스템에 대한 공통점도 있고 반대로 차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임플란트 종류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국산 임플란트 VS 외국 임플란트


임플란트는 국내가 아닌 외국에서 최초로 개발된 치과치료 방법입니다. 때문에 국내 제조사 보다는 외국 제조사의 역사가 더 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외국의 경우에는 50년 정도 되었고, 국산은 10년이 조금 넘은 정도 입니다. 이러한 역사적 차이가 있다고는 하나 실제로 국내에서 생산된 임플란트는 전세계적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외국 임플란트: ITI, 3I, 브레네막 등
국내 임플란트: 오스템, 디오, 덴티움, 메가젠, 네오바이텍

이는 그만큼 국내의 임플란트 기술이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해 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의 임플란트 기술이 짧은 역사 속에서도 기술적인 우수성을 가지는 이유는 바로 국내 임플란트의 사용인구와 생산경험이 외국보다 더 높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임플란트를 식립(심는)인구는 유럽의 몇 국가의 임플란트 인구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국내의 임플란트가 여러 부분에서 우수하다 보니 국내 치과에서는 아무래도 외국의 임플란트보다는 국산 임플란트를 사용하게 됩니다. 오늘안 치과 역시 국내에서 제작한 임플란트로 많은 분들을 치료하여 드렸지요. 그런데 많은 치과가 국내의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이유는 바로 가격적인 부분도 있습니다. 때문에 오늘안치과에서는 경제적이면서 효과적인 국내임플란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여간 이러한 국내 임플란트 중에서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이 바로 오스템 임플란트입니다.


국산임플란트 오스템


오스템 임플란트는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임플란트입니다. 그만큼 그 품질이 입증된 임플란트라고 할 수 있지요. 다양한 부분에서 인증을 받은 세계적인 임플란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 12개의 해외법인을 설립하여 수출을 하고 있는 임플란트입니다. 하지만 워낙 유명하다 보니 상대적으로 다른 국내 임플란트에 비해서 가격적인 부분에서 조금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오늘안치과의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


오늘안치과에서는 오스템 임플란트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주로 네오바이오텍의 임플란트를 추천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안치과에서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를 권장하여 드리는 이유는 첫 번째 네오바이오텍의 임플란트 기술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는 다양한 종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임플란트 수술 과정에서 골 유착(뼈와 임플란트 픽스처의 결합)과정이 조금 더 빠른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조금 더 복잡한 뼈 이식 임플란트(GBR)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는 Tent-screw CTi-mem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임플란트가 존재하고 모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기 때문에 브라질 등 유럽뿐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안치과에서 네오바이오텍의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다른 이유는 바로 경제적인 부분 때문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오스템의 임플란트보다 가격적인 부분에서 부담감이 덜하지요. 

제3의 치아를 만들어주는 임플란트! 새로운 치아를 만든다는 부분 때문에 그리고 임플란트의 치료와 재료가 가지는 특수성 때문에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네오바이오텍의 임플란트는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분들을 만족시켜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의 다양한 장점 때문에 오늘안치과에서는 네오바이오텍의 임플란트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제 오늘안치과의 부담이 적고 효과적인 임플란트를 통해서 새로운 치아로 씹는 즐거움을 다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미니쉬치과병원 | 강정호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28 | 사업자 등록번호 : 106-44-91026 | TEL : 02-1899-2854 | Mail : dental_toda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